홍보자료

3월 3일 세계 귀 보건의 날…"귀 건강 챙기세요"

여수보청기 0 92



3월 3일은 WHO(세계보건기구)가 지정한 ‘세계 귀 보건의 날(International Ear Care Day)’이다. 청력 손실을 예방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청력 향상 및 청력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지정된 날이다.

WHO는 매년 ‘세계 귀 보건의 날’에 맞는 주제를 선정하여 발표하는데, 올해의 주제는 ‘미래를 듣자(Hear the future)’이다. WHO는 이번 주제를 두고 향후 수십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난청을 겪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한 노력에 중점을 둬야 한다고 전했다.


ddasdf.jpg 


귀 건강을 위해 만들어진 ‘세계 귀 보건의 날’을 맞이해 오티콘코리아 서울본사 및 전국대리점에서는 무료청력검사를 실시한다. 또한 서울본사는 기존 오티콘보청기 고객을 위해 당일 수리 서비스(3월 3일과 10일, 당일수리 가능 제품에 한함)를 실시, 급한 수리가 필요하다면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본사는 시청역 10번 출구 근처에 있으며 자가용 이용객들에게는 무료주차를 제공한다.

오티콘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국내에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WHO가 지정한 ‘세계 귀 보건의 날’을 맞아 청력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무료청력테스트, 당일수리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청력이 손상되면 다시 회복되기는 어려우므로 반드시 청력테스트로 미리 점검받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수의 전문 청각사를 보유한 오티콘 코리아는 오티콘, 버나폰을 포함한 보청기 브랜드뿐 아니라 진단검사장비의 인터어커스틱스(Interacoustics), 인공와우의 오티콘 메디컬, 청취보조 장비의 프론트로우 등을 다루는 청각 토탈 솔루션 기업이다. 오티콘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서울본사, 광주지사, 부산지사 및 전문대리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SBS CNBC / 2018년 3월 2일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