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는 전자제품 이지만, 신체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 민감하고 중요한 기기 입니다. 우리는 흔히 보청기를 적당히 비싼 제품을 구매해서 착용만 하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는 맞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난청의 종류는 지문과 같아서, 개개인 마다 다른 보청기 처방을 내려야 합니다. 그것은 일시적인 교육이나 최첨단 기계의 도움으로도 해결하기 어려운 분야 입니다. 그래서 교육과 병행하여 수많은 임상 경험 누적을 필요로 하며, 아마 보청기 만큼 많은 경력이 필요한 분야도 드물 것 입니다. (의안 도 비슷한 분야 입니다.) 보청기는 세가지 조건을 충족 시켜야 합니다. 우선 판매자가 정직하고 양심적이어야 합니다. (판매에만 열을 올리면 보청기 선택이 제대로 되기 어렵습니다.) 판매자는 가능한 많은 경험이 필요 합니다. (그 사람의 재능과도 연결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보청기가 좋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가격대도 비슷하고 성능도 비슷 하지만, 분명히 뛰어난 보청기는 따로 존재 합니다) 이조건이 충족되었을때, 소비자는 제대로된 보청기를 구입 하시는 것 입니다. 이 자리에서 20여년 동안 보청기 판매를 하였습니다. 고마우신분들의 신뢰가 있었기 때문 입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판매에 임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다른 보청기점을 들러 소리를 들어보고 방문하십니다. 그리고 하시는 말씀이 "역시 오티콘 보청기가 제일 편하고 깨끗하게 들린다" 고 말해 주실때 가장 보람 있고 자랑스럽습니다. 보청기 상담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티콘보청기 여수점 원장 백유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