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오티콘 코리아 "충전식 보청기, 부모님 선물로 인기"

여수보청기 0 113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감사의 뜻을 전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선물을 고를 때는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나 가격 등도 중요하지만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감동할 수 있어야 한다.  

최근 보청기가 주는 이의 마음까지 만족시키는 인기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어머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보청기를 마련한 A씨는 “난청이 우울증이나 치매를 유발할 수 있다는 기사를 접하고 우려가 많았었다”면서 “어머니께 보청기를 선물 드리고 친구분들과 더욱 자주 만나시며 활발해진 모습에 무척 뿌듯하다”고 말했다.  

노인성 난청은 치매, 우울증 등 정신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보청기 착용은 단순히 소리를 증폭시키는 것 이상으로 인지 능력 저하를 막고 더 나아가 적극적인 사회 참여 활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8465702c50592c54f9b9917565f2df42_1529563606_6744.jpg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 코리아 관계자는 "특히 자사의 최신형 보청기인 오픈(Opn)은 뛰어난 성능과 편리한 기능 덕에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다"면서 "오픈 보청기는 64채널로 소리를 세밀하게 청취할 수 있게 해준다. 보청기에 장착된 두 개의 마이크는 사용자의 주변을 1초에 100회 이상 분석하여 빠른 속도로 소리를 탐지하고 불필요한 소음을 제거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오픈 사용자의 경우, 올해부터 충전식 보청기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더 높아졌다. 번거로운 배터리 교체 및 구입 없이 휴대전화처럼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며 "밤새 충전을 통해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하고, 일회용 배터리 또한 호환이 가능하여 위급한 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한 오픈 보청기 전용 액세서리인 오티콘 커넥클립(ConnectClip)과 함께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커넥클립은 보청기 사용자가 고음질로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해 보청기를 통해 직접 통화할 수 있다. 또 마이크, 볼륨 및 프로그램 조정 등 기능이 탑재되어있다. 

오티콘 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각 가정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라며 “오티콘 오픈은 연로하신 부모님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탁월한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청기 보조금을 수령을 위한 청각장애 복지카드 발급 및 지원금 신청 문의는 오티콘코리아의 전국 70여 개 전문 프리미엄센터에서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오티콘 코리아 홈페이지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헤럴드경제 / 2018년 5월 8일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