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오티콘메디컬, 폰토3 슈퍼파워형 골도보청기 출시

여수보청기 0 199

8465702c50592c54f9b9917565f2df42_1529563641_2252.jpg


세계적인 청각 그룹인 윌리엄 디만트 그룹사의 오티콘 메디컬(대표 박진균)이 지난 달, 제92차 대한이비인후과학회에서 진행된 폰토3(Ponto3) 제품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폰토3는 골도보청기로, 귀의 구조 중 외이 또는 중이의 병변으로 인해 발생한 난청을 치료하는데 적합하다. 대표적인 병변으로는 소이증, 만성 중이염 등이 있다.
 
이 제품은 수술 없이 소프트 밴드를 이용하여 사운드 프로세서를 사용하거나 수술을 통해 임플란트 삽입 후 사운드 프로세서를 부착하여 사용하며, 임플란트의 경우 바이오헬릭스(Biohelix™) 기술이 적용되어 뼈와의 융화력을 높였고, 임플란트의 안정도를 확인하는 검사인 ISQ에서 우수한 결과를 보였다.
 
또한 폰토3, 폰토3 파워형, 폰토3 슈퍼파워형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폰토3(Ponto3) 슈퍼파워형은 현재 출시되어 있는 골도보청기 제품들 중 가장 높은 출력을 자랑하며, 넓어진 피팅 범위로 인해 사용자의 역동 범위를 넓혀 피드백으로부터 자유롭게 소리를 청취할 수 있다.
 
오티콘 관계자는 "오티콘 보청기의 뛰어난 시그널 프로세싱 기술인 이니윰센스 칩셋 플랫폼이 적용되어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면서 "사용자들의 어음 이해도를 평가한 연구 결과 이전 플랫폼보다 15% 향상되어 더 높은 만족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여기에 주파수 대역폭이 이전보다 38% 더 넓어졌다. 넓은 주파수 대역폭으로 인해 고주파수에 대한 정보를 보다 더 많이 제공할 수 있어 언어 발달이 중요한 유소아들에게 효과적이며, 더불어 사운드 프로세서는 IP57 방진방습 등급을 획득하여 먼지와 물에 대한 내구성을 강화했다.
 
새로워진 소프트 밴드의 경우, 밀착력이 향상되고 알레르기로부터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여 신생아뿐만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14가지의 다양한 색상들이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다양한 무선 악세서리를 통해 전화통화, 음악청취 등 스트리밍도 가능하다.
 
오티콘메디컬 박진균 대표는 "작은 사이즈와 높은 출력을 자랑하는 오티콘메디컬 폰토3 슈퍼파워를 통해 보다 많은 골도보청기 사용자들이 최상의 음질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티콘 코리아는 WDH(William Demant Holding) 소속으로 덴마크 오티콘 보청기, 오티콘 메디컬, 스위스 버나폰 보청기, 인터어커스틱스 등 인공와우부터 보청기, 청각장비, 청취보조장비까지 모든 청각 분야를 다루는 토털 청각솔루션 기업이다.

이코노믹리뷰 / 2018년 5월 18일


0 Comments